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투자유치

21세기 꿈의 시대를 열어갈 예향 진도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먼저 감사드립니다.

진도바다
  • 진도는 21C 동북아시아의 세계 물류와 금융, 교역의 중심지로 부각되고 있는 대한민국과 동북아시아 경제권의 중심이 될 전라남도의 최서남단에서 태고의 신비성을 간직하고 있는 문화예술의 고장입니다.한반도에서 광활한 대륙으로 뻗어나는 출발지이자 바다와 대륙을 이어주는 요충지, 중국 일본의 경제대국과 빠르게 성장하는 동남아시아 각국의 기점에 위치하고, 환황해안과 환태평양은 물론 인천, 목포와 광양, 부산으로 연결하는 해상 항로의 중간 귀착지로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곳이 바로 진도 입니다. 또한 진도는 환경오염을 발생하는 2차산업 등 제조업이 전혀 없어 친환경만을 고집하며, 풍부한 문화예술자원과 저렴한 땅 값, 다도해권의 해상 관광레저자원, 잘 정비된 도로망 등의 기반시설을 통해 저비용의 투자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의 땅임에 틀림없습니다.

    풍요와 정이 넘치는 진도에 투자하면 여러분의 꿈은 반드시 실현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진도군민 모두는 기업인 여러분을 가족 친지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모시고 밝은 미래를 함께 펼쳐 나갈 것입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기회의땅 진도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252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기회의땅 진도』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23-08-28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