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민선8기 진도군수직 인수위원회 백서

큰 일꾼으로서 역할을 다하여
성공한 군수가 되시길...

지난 6월 1일 지방선거를 통하여 제49대 진도군수로 당선된 김희수 당선인의 “민선 8기 진도군수직 인수위원회"가 6월 9일 출범하여 30일간의 활동을 마무리 하면서 그 결과를 백서로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이 백서에는 민선 8기 군정 목표를 「군민이 주인 살기 좋은 진도로 설정하고 당선인이 군민들과 약속했던 공약 사항에 대한 이행계획을 수립하는 한편 군청 각 부서의 현안사업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고 현장 확인과 주민의견을 들으면서 업무 개선 및 정책제안 등을 수록하였습니다.
그동안 본위원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과 적극적인 활동으로 소기의 성과를 이루어내신 인수위원과 자문위원께도 감사드립니다.

민선 8기 김희수 진도군수의 취임을 축하하면서 한편으로는 오직 군민만을 바라 보며 헌신적으로 일하는 큰 일꾼으로서 역할을 다하여 군민의 마음 속에 오래도록 기억되는 성공한 군수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끝으로 이 백서는 인수위원회 활동을 정리하는 마지막 장이 아니라 새로운 군정의 출발을 여는 첫 장으로서 민선 8기 군정의 나침반이 되어 새군정의 목표인 「군민이 주인! 살기 좋은 진도, 실현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7.

민선 8기 진도군수직 인수위원장 박 종 석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민선8기 진도군수직 인수위원회 백서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800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민선8기 진도군수직 인수위원회 백서』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23-06-26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