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0금
작성일: 2017-12-08
의신면사무소 복지담당 업무 보조를 위한 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 시행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의신면 기간제근로자(복지도우미) 채용 공고
- 근무기간 : 2018. 1. 1. ~ 2018. 6. 30.
- 근무시간 : 주 5일근무, 근무시간/일(09:00〜18:00)
- 근무내용 : 복지업무 보조
- 근 무 지 : 의신면사무소(복지담당)
- 보 수 : 60,240원/일(주휴수당 및 휴일근무수당 지급)
- 모집인원 : 1명
- 모집기간 : 2017. 12. 8.(목) 〜 12. 14.(금) 09:00〜18:00 / 7일간
※ 기타 참여자 모집에 관한 공고(안) 참조
※ 문의처 : 의신면사무소 복지담당(☎061-540-6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