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공지사항

작성일: 2021-03-24 13:05

제목 75세 이상 어르신 백신접종 신청 안내
출처
총무과
조회
1369
문의처

1. 신청기간: 2021. 3. 25.(목)까지
  * 접종일시: 4월 중순 예정 (백신수급계획에 따라 일정은 유동적이며 사전에 연락을 드리고 별도로 예약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신청기간 후에도 신청은 가능하지만, 백신수급현황에 따라 접종백신/일정/장소 등이 변경될 수 있으니 기간 내 신청하시기를 권장합니다.

2. 신청장소: 주소지 소재 읍‧면사무소 또는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 접종장소: 진도군 백신접종센터(진도군 실내체육관)

3. 신청대상: 1946. 12. 31. 이전 출생자 중 다음에 해당하는 어르신
  ○ 한국 국적자 중 접종 동의자
  ○ 국내 거주 외국국적동포 중 국내거소신고자 및 재외국민
  ○ 국내 거주 외국인 중 외국인등록번호 발급자
    * 외국인등록 면제자 및 미등록자는 보건소에서 임시관리번호를 먼저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 접종백신(화이자) 특성상 초저온으로 보관되어야 하므로 센터방문이 제한되시는 아래의 경우에는 이번 접종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제외 대상자는 추후 정부 지침에 따라 별도 접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외출‧이동이 어려운 정도로 거동이 불편한 경우(보호자, 돌봄인력, 의료진 등을 동반하여 개별적으로 센터에 방문하여 접종을 희망하시는 경우 가능)
   - 예진 등 접종과정에서 의사표현이 어려운 경우(보호자 동반시 가능)
   - 외부 이동 시 기저질환 악화가 예상되는 경우
   - 도서벽지 등 이동대책 수립이 어려운 경우 등
   - 보호자 동반에도 불구하고 기타 사유로 인해 공공시설 방문이 어렵다고 판단하는 경우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75세 이상 어르신 백신접종 신청 안내 | 상세 | 공지사항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384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공지사항』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