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공지사항

작성일: 2016-07-06 14:10

제목 무인민원발급창구 등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출처
행정과
조회
10751
문의처

무인민원발급창구 등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행정업무시스템 개인식별키 전환 추진에 따라 무인민원발급창구 등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서비스 이용자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 2016. 7. 6.(수) 18:30~24:00 

   ※ 작업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 중단내용 : 무인민원발급창구, 민원24, 세움터 등

 

 

※ 기타 문의는 행정과(540-3254)로 연락바랍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무인민원발급창구 등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상세 | 공지사항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384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공지사항』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