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공지사항

작성일: 2016-04-14 17:44

제목 전자민원창구 등 웹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출처
관리자
조회
9940
문의처

전자민원창구 등 웹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행정업무시스템 성능개선을 위한 노후 네트워크장비 교체로 전자민원창구 등 웹서비스가 원활히 제공되지 않거나 일시 중단될 수 있으니 서비스 이용자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일시 : 2016. 4. 14.(목) 19:00~22:00

  ※ 19시 이후 1분~3분정도 중단되며, 작업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중단내용 : 전자민원창구, 민원24, 세움터 등

 

 

※ 기타 문의는 행정과(540-3254)로 연락바랍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전자민원창구 등 웹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상세 | 공지사항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640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공지사항』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