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진도읍

작성일: 2016-03-16 17:24

제목 무인민원발급기, 전자민원창구 일시 중단 안내
출처
행정과
조회
11048
문의처

무인민원발급기, 전자민원창구 일시 중단 안내

 

 

 행정업무시스템 성능개선을 위한 서버 자원 재배치 작업으로 인해 무인민원발급기, 전자민원창구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서비스 이용자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 2016. 3. 18.(금) 18:00 ~ 3. 20.(일) 24:00

   ※ 중단시간은 작업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중단내용 : 무인민원발급기, 전자민원창구, 민원24, 세움터 등

※ 기타 문의는 행정과(540-3252)로 연락바랍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무인민원발급기, 전자민원창구 일시 중단 안내 | 상세 | 우리읍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230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우리읍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