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6토
작성일: 2023-03-15 13:57 (수정일: 2023-03-16 14:03)
□ 사업개요
가. (사업목적) 소상공인의 신규 유통채널 진출을 통해 판로개척을 지원하여 급격한
유통 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경쟁력 강화 및 자생력 제고
나. (지원규모) 진출지원 등 46,200개사 / 교육 16,500명
다. (내역사업)
구 분 | 지원내용 |
---|---|
온라인 역량 강화 | · 온라인 진출 교육, 상품 개선 컨설팅, 전담셀러 매칭 지원, 우수제품 홍보 및 광고 지원, 콘텐츠 제작 지원 |
온라인 채널 진출 지원 | · 온라인쇼핑몰, TV홈쇼핑, 미디어커머스, 해외쇼핑몰 입점지원, 라이브커머스 제작, 구독경제 채널입점 및 O2O행사 운영 |
온라인 기반 구축 | · 온라인 시장진출 기반이 되는 인프라 조성 및 운영(가치삽시다 플랫폼, 디지털커머스전문기관, 스마트플래그십스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