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자유게시판

작성일: 2017-03-06 12:36

제목 삼월 첫째주말 장터 모습
작성자
윤명희
조회
991

이른아침 먼곳에서 들려오는 아득한듯한 멍멍개에 목소리에 깜짝놀라 일어나 시간을보니 5시40분경 오늘은장터가는날이다 시간늦지않케 갈려고 언제나 긴장하며 잠을청한다.덕분에 일찍일어나긴하지만 laugh~창밖엔 봄기운이 완연하고 봄동에 꽃이피어 바람에살랑이고 너무행복한아침 이기분이대로 진도울들목 주말장터로~go~go 씽 언제나처럼장터부스 천막을겉고 열심히 물건진열을하고 손님맞을 준비완료~.왠지느낌이좋아,조금있으려니 단체손님들이 모여들었다.팽목항을가기전 들러가신다고 하신다. 여러손님들발걸음이 상인들얼굴에 웃음을 선물함니다.저도신났구요 상인들이즐거우면 저는덤으로즐겁담니다 군관계자여러분얼굴도 모두행복해보였어요 .항상너무감사하죠.등산객들행열이 장터를흥분시켰어요. 춤도추고,음식도먹고,특산품도사고 매출도오르고 여러해고생하며 이겨낸 보람을 이제 봄을맞아 서서히느끼게됄것입니다.우리김월용계장님~나오시면 항상쓰레기 먼저주워 주변을 청결하게 해주시고,우리장터마스코트죠?김영진계장님~많은손님들과 땀을흘려가며 흥을돋구며 장터를홍보하심니다.또한여러직원들 모든분들에노력,상인들노력 인내 여러가지가 밑걸음이 돼어빛을발하는게 아닐까요.거기에비해우리 상인여러분들은 조금더 개선하고 노력해야죠,지금에서 만족하지말고더욱 홍보하고 친절히 성실한자세를 가져야할것임니다.장터손님이늘어 매출이증가하면 우리군에골치거리가 아닌 명소로자리 매김할것입니다.상인여러분 자신있게 나아갑시다.상인들이장터에선주인이고 대장입니다.주인의식을 같고 정성으로 손님을대한다면 제가바라는 전국제일에 주말장터가됄 것입니다.진도군에살면서도 주말장터를 모르시는분도계심니다.전국에서알고올려면 시간투자를해야겠죠? 모든분들께감사드림니다.장터에손님이 많이다녀가시니 제마음이 너무좋아 한글 올려봄니다.다음주말엔 모두나오셔서 손님맞이에 함께합시다.

댓글 (0)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삼월 첫째주말 장터 모습 | 상세 | 자유게시판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20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자유게시판』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18-02-06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