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09-03-30 17:21

제목 진도에 친환경 식품가공공장 2곳 유치

전남 진도에 100억원 규모의 사업비가 투자돼 김과 김치 등 친환경 식품 가공공장 2곳이 세워진다.
전남도는 12일 도청 서재필실에서 박준영 도지사와 김태한 선일식품 대표이사, 정경옥 ㈜세정 F&D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투자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에 따라 선일식품은 진도군 의신면 일대 7천㎡ 부지에 50억원을 들여 김 가공공장을 건립하고 어민과 계약생산을 통해 수매하는 방식으로 원자재를 확보한다.
㈜세정 F&D는 진도군 고군면 일원 5천㎡ 부지에 50억원을 투자해 김치와 고춧가루 제조공장을 건립, 하루 25t의 친환경 가공제품을 생산한다.
식품가공공장이 들어서면 선일식품은 지속적으로 신선한 원재료를 공급받고 ㈜세정 F&D는 값싸고 품질 좋은 친환경 농산물을 현지에서 직접 가공 생산할 수 있어 원가 절감과 함께 품질 고급화로 해외까지 판매망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전남도는 이번 투자협약을 계기로 친환경 농.수.축산물을 대량으로 소비하는 대기업 유치에도 적극 나서기로 했다.

※문의전화 : 경제통상과 투자유치담당 임보섭(540-3800)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진도에 친환경 식품가공공장 2곳 유치 | 상세 | 군정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22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16-12-13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