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18-12-05 10:00

제목 진도군, 제주도 ‘사후면세점’에서 농수특산품 판매·문화관광 홍보

진도군, 제주도 ‘사후면세점’에서 농수특산품 판매·문화관광 홍보 첨부#1

진도군, 제주도 사후면세점에서 농수특산품 판매·문화관광 홍보
 
진도군이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사후면세점에 진도아리랑 청정 농수산물 판매와 문화관광 홍보를 적극 추진한다.
 
30일 진도군에 따르면 사후면세점은 중국, 베트남, 태국 등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며, 제주국제공항 인근에 해태 김 박물관을 최근 개장했다.
 
이를 위해 군은 해외 여행객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 4개소와 업무협약을 지난 1130() 체결하고 청정해역에서 생산된 진도 김, 진도 미역, 진도 울금 등 진도 농수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사후면세점 내부에 다양한 홍보 부스를 마련,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 진도개 페스티벌 등 진도군 주요 축제와 운림산방, 세방낙조 등 주요 관광지 등도 함께 홍보하고 있다.
 
사후 면세점인 해태 김 박물관1,386면적에 진도 농수산물 판매 매장과 함께 수산물의 우수성을 체험하기 위한 체험 공간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외국인 관광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진도군 경제마케팅과 관계자는 자치단체에서 사후 면세점에 지역의 농수산물을 집중적으로 판매하고 축제와 주요 관광지 등을 홍보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2019년 진도대명해양리조트 개장을 앞두고 다양한 관광 상품을 개발하는 동시에 지역의 농수산물을 홍보하고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외국인 관광객이 사후면세점에서 3만원 이상을 구매한 후 출국시 영수증을 세금환급창구에 제시하면 부가가치세와 개별소비세를 돌려받을 수 있다. 면제 한도는 제한이 없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진도군, 제주도 ‘사후면세점’에서 농수특산품 판매·문화관광 홍보 | 상세 | 군정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626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