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23-11-01 15:50

제목 진도군, 제9회 군민한글학교 백일장 개최

진도군, 제9회 군민한글학교 백일장 개최 첨부#1

진도군, 제9회 군민한글학교 백일장 개최 첨부#2

진도군, 9회 군민한글학교 백일장 개최
 
진도군이 지난 31()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민한글학교 백일장을 개최했다.
 
군민한글학교는 가졍형편 등으로 배움의 기회를 놓쳐 평생을 까막눈으로 살아온 어르신들을 위해 군에서 운영하고 있는 배움의 장이다.
 
이날 백일장은 어르신 학생 등 200여명이 참석해 무궁화와 가족을 주제로 그동안 갈고 닦은 글솜씨로 배움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이 됐다.
 
이번 군민한글학교 백일장에서 대상을 수상한 고군면 지수리의 어르신은 문해교실을 통해 한글자한글자 알아가며 배움의 보람을 느꼈고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겠다고 전했다.
 
군민한글학교 백일장을 주관한 ()한국문인협회진도지부 김영승 지부장은 참여한 어르신들의 배움의 성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장영우 진도군의회 의장은 어르신 여러분의 만학의 열정에 힘찬 응원을 보낸다며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배움을 통해 행복해하시는 어르신들이 존경스럽고 뿌듯하다앞으로도 한글교실을 통해 배움의 기쁨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진도군, 제9회 군민한글학교 백일장 개최 | 상세 | 군정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626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