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칭찬합시다

작성일: 2026-06-23 13:53 (수정일: 2026-06-23 14:15)

제목 수국공원 담당자분의 노고에 아낌없는 칭찬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작성자
곽은경
조회
67

지난 주 친정이 있는 진도를 방문하여 쏠비치에 머무는 동안 
매우 인상깊은 추억을 갖게되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이동 중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도 도로변 꽃길과 주변 환경을 정성껏 가꾸고 계신 분들을 보며 
진도를 찾는 방문객들을 위해 많은 분들이 애쓰고 계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는 금요일 저녁 국악 공연을 즐겨 찾곤 했는데, 이번에는 어머니를 모시고 편백 산림욕장 수국축제장을 두번이나 방문했습니다
아름답게 조성된 수국 정원과 편백숲이 어우러진 공간은 조용히 숲내음 맡으며 귀기울여 함께 걷는 순간순간이 힐링이였습니다.
특히 수국 공원은  꽃 한송이, 산책로 하나까지도 세심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만큼 정돈이 잘되어 있었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공간이였습니다.
덕분에 진도의 문화 생활을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함께 누릴 수 있었고, 방문객으로서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 감동이 사그라들기 전에 현장에서 고생하셨을 군청 산림과 직원분들과 수국공원 담당자분께 감사가 전해지길 바라며 노고에 아낌없는 칭찬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수국공원 담당자분의 노고에 아낌없는 칭찬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상세 | 칭찬합시다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19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칭찬합시다』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23-02-07 1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