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자유게시판

작성일: 2026-06-01 23:25 (수정일: 2026-06-03 20:21)

제목 편파적 게시판 관리 강지훈씨 글은 안지워
작성자
김성훈
조회
841

대놓고 편파적인 진도군 게시판 관리행태가 기가 막히네요.

군내 방조제 소나무 없애고 꽃 빝 조성 과정 소나무 제거 이유 목적 물어보니 지금 수일째 답변 없고.. 뭐 소나무가 알아서 스스로 죽었다고.? 

전화 민원 말고 문서로 다시민원넣으라고? 

기가막힐 노릇입니다. 
개판 행정..

방조제 담당 부서 직원이 방조제에서 벌어진 일을 모른다는게 말이 됩니까? 

시설물 관리도 개판  
 
민원 처리도 개판

이런 개판 지자체가  대한민국에 또  있을까 싶습니다. 

민원 답변은 끝까지답변 안하고 선거  끝났네요. 

  이건 관권 선거라고 봅니다. 
블리한 답변 회피하고 직무유기 내지는 소극행정을 통해  민원묵살

댓글 (0)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편파적 게시판 관리 강지훈씨 글은 안지워 | 상세 | 자유게시판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20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자유게시판』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26-04-14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