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9월

작성일: 2026-06-01 23:25 (수정일: 2026-06-03 20:21)
대놓고 편파적인 진도군 게시판 관리행태가 기가 막히네요.
군내 방조제 소나무 없애고 꽃 빝 조성 과정 소나무 제거 이유 목적 물어보니 지금 수일째 답변 없고.. 뭐 소나무가 알아서 스스로 죽었다고.?
전화 민원 말고 문서로 다시민원넣으라고?
기가막힐 노릇입니다.
개판 행정..
방조제 담당 부서 직원이 방조제에서 벌어진 일을 모른다는게 말이 됩니까?
시설물 관리도 개판
민원 처리도 개판
이런 개판 지자체가 대한민국에 또 있을까 싶습니다.
민원 답변은 끝까지답변 안하고 선거 끝났네요.
이건 관권 선거라고 봅니다.
블리한 답변 회피하고 직무유기 내지는 소극행정을 통해 민원묵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