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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불편신고

작성일: 2023-11-17 13:37 (수정일: 2023-11-17 13:55)

제목 진도유람선
작성자
이은선
조회
67

안녕하세요 너무 답답해서 소비자 보호센터에 연락을 해야하나 아니면 진도시에 불편신고를 해야하나 싶어 우선 여기에 글을 올립니다.

11월 4일날 진도 가족여행을 하게되어서 진도 유람선을 타게 되었어요. 그때 결제시에 카드가 결제 되지 않았고 여러번 카드를 긁은 결과 두번 결제가 되었더라구요

식구들끼리 밥도 먹고 여러가지 지출이 많아서 그때는 그냥 영수증만 받고 관광을 다 마친후 다음날 집에와서 확인해 보니

진도유람선에서 2번 결제가 되었더라구요, 1분간격으로요 

그래서 11월 5일 바로 전화를 드렸고 결제 관련문자를 보내달라고 하셔서 보내드렸습니다.

그리고 해결해주신다고해서 다음날 연락을 주신다고해서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연락이 오지 않았고 제가 연락을 드렸더니 배 출항문제로 며칠뒤에 다시 연락을 주신다고 하셨어요.

하지만 며칠뒤에 연락이 또 오지 않았고 다시 연락을 드렸더니 카드회사에서 연락이 늦어서 또 며칠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조금 의아했지만 해결해주신다고 하셔서 기다렸는데 연락이 계속 안와서 제가 다시 연락을 드렸더니 저희가 결제한 번호를 알아야지 취소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황당했고 결제한곳에서 본인들이 승인번호를 모르고 있다는 것도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오늘 11월 17일 다시 연락을 드렸습니다. 또 다음주 월요일날 해결해서 연락을 주신데요

승인번호/카드결제내역까지 보내드렸는데도 본인들이 알아보고 다시 연락을 주신다고 하시고 지금 2주가 지난상황에서 일이 아직 해결중이라는게

정말 이해가 안되는데요 처음에는 저도 친절하게 해결해주십사 연락을 드렸지만 제가 부탁하는것도 아니고 계속 연락을 드리면서 해결되었냐고 물어보는것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해가 안되요 걱정말라고는 하시는데 ... 이런경우가 처음이네요

가격을 떠나서 일해결에 있어 너무 느리고 무책임한 방법으로 말씀하는거에 당황스러웠습니다.

저는 타지역에서 살고 있고 진도로 다시 내려갈수가 없어서 연락을 기다리는 입장에서는 너무 답답합니다.

원래 카드취소하는데 2주가 걸리는게 맞는건가요????

마트에가서 물건을 잘못사도 전화로 바로 취소가 가능한데... 회사에서 운영하는 곳에서 결제 확인 때문에

2주동안 확인중이라는게 너무 답답해요. 전화를 드려도 매번 바쁘다고 날씨때문에 출항이 안되서 나중에 연락드리겠다고 다시 전화주겠다고만 하시네요;;;

관광지로 유명한 곳에서 본인들이 잘못 결제해주시고 미안합니다 확인하고 연락드릴게요 라는 이야기만 2주동안 계속하셔서...

좋은 관광에 대한 기억이 아주작은 문제때문에 기분이 상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네요

빠른 일처리 그리고 정확하게 연락을 주시기로 했으면 연락을 주시고 어떻게 해결되었다라고 알려주시면 참 감사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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