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 진도군 평생학습관

인사말

  • 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으뜸 시서화창의 고장, 진도! 안녕하십니까? 으뜸 시서화창의 고장, 진도!

배움과 나눔의 행복이 가득한 진도군 평생학습관 방문을 환영합니다.

1998년 전남대평생교육원 진도캠퍼스를 개원한 우리 진도군은 질 높은 교육 서비스 제공과 평생학습 문화조성을 통해 군민이 함께 배우고 그 결과를 나누는 평생학습관으로 발돋움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군은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배움의 장을 마련해 배움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여성, 직장인, 청소년, 어르신, 소외계층 등을 위한 맞춤형 교육을 통해 각 계층 누구나 편하게 배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늘 배움의 기쁨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진도군은 모든 군민이 함께 평생학습을 통해 배움과 나눔의 행복을 누리는 평생학습관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주민이 참여하는 다양한 학습프로그램을 마련하고 평생학습 기관간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평생학습으로 앞서가는 진도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학습은 다시 일터로, 일터에서의 학습은 더 발전하는 도시를 만들어 갑니다. 모든 군민이 배움의 기회를 갖고 그 배움의 결과를 나눔으로 더욱 발전하는 진도를 이루고 행복한 진도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십분 활용하여 더욱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함으로써 삶의 풍요로움과 자양분을 섭취해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방문으로 진도군 평생학습관은 나날이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