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4-05-25 17:48

제목 자영업(식당) 단골 모으는 컨택포인트 팁
작성자
김민구
조회
83

우리 식당의 매출에 기여하는 손님들 중 절반 이상이 한 번 이상 재방문한 고객이라는 사실은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단골 관리를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첫째, 재방문 관리: 고객을 식별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컨택포인트(https://contactpoint.co.kr) 도도포인트 같은 고객 관리 서비스를 활용합니다.

둘째, 세트메뉴 개발: 세트로 주문할 수 있는 메뉴를 만들어 보세요. 예를 들어, 햄버거 세트나 닭강정+맥주 세트 등이 있습니다.

셋째, 기본 상차림 변화: 기본으로 제공되는 안주를 새롭게 준비합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목록 수정삭제답변등록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