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22-09-22 13:25

제목 진도군, 2022 진도 비어 축제 개최

진도군, 2022 진도 비어 축제 개최 첨부#1

진도군, 2022 진도 비어 축제 개최
문화공연, 아트마켓, 먹거리 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진도군이 오는 23() 오후 5시부터 밤 9시까지 진도철마광장에서 2022 진도 비어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남문로 상권 활성화를 위한 진도 상권 르네상스 흥나는 거리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8워터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벼들이 노랗게 익어가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이번에는 맥주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군민과 관광객을 위해 트로트가수, 댄스팀, EDM DJ 등을 초청한 볼거리, 아크릴 무드등, 디퓨저 만들기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 즐길거리, 먹거리 부스를 통한 먹을거리로 축제현장을 더욱 더 풍성하게 해 줄 것이다.
 
특히 축제현장에서 운영되는 맥주 판매 부스의 수익금 전액을 진도군 인재육성장학회에 기부하기로 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진도군 경제마케팅과 관계자는 이번 축제로 진도읍 도심 상권의 활기를 되찾고 군민들이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활력소가 될 수 있길 바란다진도 상권 르네상스 흥 나는 거리 조성 사업에 군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진도군, 2022 진도 비어 축제 개최 | 상세 | 군정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22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16-12-13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