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22-01-05 10:40

제목 진도군, 2022년 더 큰 도약 살맛나는 진도 만들겠다

진도군, 2022년 더 큰 도약 살맛나는 진도 만들겠다 첨부#1

진도군, 2022년 더 큰 도약 살맛나는 진도 만들겠다
시무식 개최·관 합심으로 해양 관광시대 새롭게 열어

진도군이 새해를 맞아 군민과 함께하고, 지속적으로 발전하면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성장 동력을 발굴하는 한 해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새해 군정에 대한 각오와 결의를 다지기 위한 시무식을 지난 3() 코로나19 상황에 맞게 비대면으로 개최하고 새해 첫 업무를 시작했다.
 
시무식에서 이동진 군수는 ·내외적으로 넘어야 할 고난과 역경이 있지만 심기일전의 자세로 이를 뛰어 넘어 지속 성장 가능한 진도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제한 뒤 “700여명의 공직자가 합심해 힘차게 전진하는 2022년을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소통과 협력 강화와 재난 안전사고 및 코로나19 철저한 사전 예방을 통해 군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 나가자고 덧붙였다.
 
특히 이동진 군수는 녹진권역 대규모 투자사업과 진도제주항 쾌속선 취항, 골프장 사업 등을 통해 해양 관광시대를 새롭게 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동진 군수는 군민이 참여하고 군민이 만들어 나가며, 군민이 중심이 되는 지속가능한 진도군이 될 수 있도록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행정 실천에 전 공직자가 함께 노력해 나가가자고 말했다.
 
한편 진도군은 시무식에 앞서 순국선열과 호국 영령을 선양하기 위해 군강 공원의 충혼탑을 찾아 참배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진도군, 2022년 더 큰 도약 살맛나는 진도 만들겠다 | 상세 | 군정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22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16-12-13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