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22-08-09 16:13

제목 전남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271회 월례회의 개최

전남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271회 월례회의 개최 첨부#1

전남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271회 월례회의 개최 첨부#2

전남 시군의회 제8대 의회 마지막 월례회의 성료
진도군의회(의장 박금례)는 최근 271회 전남 시의회의장협의회(회장 김정오 담양군의회 의장)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월례회의는 지난 13() 전남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최하고, 진도군의회가 주관해 전남 시군의회 의장과 관내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공동발전 및 번영의 방향을 협의하는 등 원활한 의정활동을 진행했다.
 
8대 의회가 마무리가 되는 시점에 전남 시군의회의장협의회의 마지막 회의를 진도군에서 개최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박금례 진도군의회 의장은 환영사에서 진도군을 방문하신 의장님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전남 지역 당면 현안문제와 의정활동에 관한 의견을 나누고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지방의회 역량 강화를 위해 임기 마지막까지 함께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전남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는 이동진 군수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정순배 진도군의회 부의장은 지방의정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전남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271회 월례회의 개최 | 상세 | 군정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22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16-12-13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