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22-05-31 09:41

제목 진도군, 서울 명동 우표박물관에서 진도개 기획전시회 개최

진도군, 서울 명동 우표박물관에서 진도개 기획전시회 개최 첨부#1

진도군, 서울 명동 우표박물관에서 진도개 기획전시회 개최
진도개 명견 우표발행 기념으로 우표박물관과 협업
 
진도군이 서울중앙우체국에 위치한 우표박물관에서 진도개 기획전시회를 다음달 19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서울중앙우체국 우표박물관이 진도군과 협업하여 작년 10한국의 명견기념우표 발행을 계기로 개최되었고 진도개 모형, 진도개 페스티벌운림산방 등의 진도군 홍보영상, 진도 관광명소 사진, 홍주와 울금 등 우수한 진도 농수특산품도 함께 전시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우표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우표게임, 느린 우체통 편지쓰기, 우표박물관 스탬프 투어를 운영하고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진도군 특산품과 우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진도군 진도개축산과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시회를 통해 진도개의 뛰어난 충성심, 용맹성, 민첩성, 진도군의 아름다운 절경과 우수 농수특산품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앞으로도 우정사업본부와 지속 협업하여 진도개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 발굴로 진도군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진도군, 서울 명동 우표박물관에서 진도개 기획전시회 개최 | 상세 | 군정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626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